죠스호핑 카카오톡으로 여행문의 해주세요, ID: romancetour
상담 신청하기
죠스호핑의 상담사가 직접 고객님께 연락드립니다.
-
-
메뉴여닫기

로고

  • 헤드배너1
  • 헤드배너2
카카오톡문의 고객센터전화번호 입금계좌
투어예약하기 투어견적문의 숙소견적문의
여행후기
고객님들의 추억공유 게시판
죠스호핑 후기
조회수 249
작성자 zldzhd*****
작성일 2018-11-12
다녀온 상품
죠스투팩
★★★★★


안녕하세요 벌써 13년지기인 친구들이랑 함께 죠스호핑을 통해 여행 다녀왔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가족들과 가족여행으로 한번 세부를 방문한적이 딱 한번 있었는데요

그때 호핑투어랑 시티투어, 해양스포츠도 이것 저것 재밌게 즐겼던 기억이 나서

베트남 가려다가 애들 설득해서 세부로 갔다오게되었습니다.

베트남이 다들 안 가본 곳 이기도 하고 멀지 않다보니까 가려했던건데

올해 여름때 친구들이랑 물놀이를 한번 못했던게 생각이나더라구요

원래 여름마다 다함께 계곡이라도 찾아갔었는데 올해 너무 덥고 일하다보니 시간이 안 맞았거든요

게다가 저도 필리핀에 다녀온게 1년전이기도하고 그래서

다시한번 다녀오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친구들 열심히 설득해서 물놀이 실컷 하다왔습니다!

저희는 첫날부터 투어를 잡아둔게 아니였는데요

다들 영어는 어느정도 해요 그래서 딱히 걱정을 안하고 계획했구요

일정 짜는 당시에 지도도 다 미리 뽑아서 위치파악도 끝마친 상태였어요ㅎㅎ

저희가 혹시 하는 마음에 모르는 곳이든 새롭게 탐방을 하는 곳이든간에 여행이면

무조건 꼭 이렇게 철두철미하게 찾아보고 있어요.

종종 핸드폰쳐다보면서 어리둥절하면...않좋은 쪽으로 타겟이 되기도하니까^^;;

그렇다보니 도착했을 당시에 까막눈마냥 어리둥절 한게 아니라

한국풍경 보듯 익숙한 풍경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숙소에서 도착해서 쉬다 가까운 동네에서 맛있는 음식도 챙겨먹구, 동네구경등

이틀간은 저희끼리 탐방하고 진짜 꿀 호캉스를 즐겼었구요

(지금 생각해보니 탐방하면서 돌아댕긴 시간이 길다보니 꿀 호캉스는..아니였던거같네요)

또 숙소에 수영장도 있어서 수영도 한두시간 했던거 같아요

이럴줄 알았으면 그냥 조금더 싼 리조트로 갈껄 그랬어요

원래는 조금만 탐방하고 꿀호캉스를 보내는게 목적이였는데

사전조사때 여러 장소를 찾아놔서...다들 동네탐방에 먹방..사진찍느라고...

수영장에서 놀여유가 없었어요 괜히 수영장 큰 곳으로 한거같단 생각이 들었었어요ㅠㅠ

여하튼 그렇게 2일간 자유롭게 놀다가 3일째에는 쓰리팩,

4일째는 오슬롭&캐녀닝투어, 5일째에는 데려다줘팩 이렇게 진행하구 왔습니다.

쓰리팩에는 마사지도 있다보니까 다 놀고 마사지까지 받고 숙소 도착하면

그냥 늘어지게되구요,,,그대로 잠들어서 밤늦게 일어나는 상황이 생겼었는데

그 다음날이 오슬롭&캐녀닝이라서 바로 잠들고 새벽에 일어나서 대기타고

준비하다 출발하는것도 나쁘지않더라구요

그래봤자 새벽에 일어나서 준비하고 그래야되니 사실 짤때 이부분은 생각을 못했었는데

잠들고 일어나서 친구들이랑 수다떨다보니 바로자길 잘했다고 서로 뿌듯했던게 생각나네요ㅋㅋ

그리고 다음날 데려다줘팩에서 또한번 호핑하고, 라면먹구 이때는 저녁때문에 라면을 적게먹었어요!

마사지 또 하구, 저녁먹으러 이동하고 공항에 드랍해주셨었네요.


가이드분께서 안내도 잘해주셔서 준비할때도 뭐 어려운것도 없었지만 미리미리 사전안내 해주셔서

별탈 없었고, 숙소도 예약당시에 이런이런 조건으로 된 곳을 원한다! 라고 말하니 상담해주시는 분이

그 기준에 맞게 알려주시고 그럼 거기서 또 선택하고~ 이러면 되서 이것도 딱히 문제없었어요.

숙소예약등 어렵게 생각했는데 다 해주셔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죠스호핑같은 곳처럼 다 해주는곳이면 모를까...나중에 혼자하라면 못할꺼같아요

아직 한번도 그런거 해본적이 없어서..ㅠㅠ

사실 더 쓰고싶은데 너무 길어질꺼같아서 여기까지만 쓸게요

가족여행 오면 친구들이랑 갔던 일정 그대로 할까해요~

후기 쓰기전에 또 살펴봤는데 이 일정이 가장 꿀조합인거 같네요ㅎㅎ

아마 동생까지 데려가면 해양스포츠를 많이 우겨넣어야할듯해서...

어찌될지는 모르겠지만요 아마 자기 돈내고 타겠다고 할정도로 해양스포츠 진짜 좋아하거든요..



한장은 너무 심심한거 같아서 하나 더 올리고갑니다^3^~





댓글 1


jawstour@naver.com     4 weeks ago
안녕하세요~ 정성스러운 후기에 사진까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놀러오셔서 해양스포츠도 많이 즐기고 가세용~!


예약상담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 카카오톡 문의
    @죠스호핑
  • 한국 전화번호
    070-4086-0506
  • 계좌번호 [시티은행/신순자]
    141-13325-261-01